꿀팁정보 아고다 사용후기 02.혼자떠나는호치민무이네여행-숙소예약하기/아고다어플사용하기/호치민무이네혼자호텔리조트잡기/도움이되었으면

Posted by 픽업포인트
2016.03.18 15:15 꿈이야기

02.혼자떠나는호치민무이네여행-숙소예약하기/아고다어플사용하기/호치민무이네혼자호텔리조트잡기/도움이되었으면

사실 이렇게 여행 전부터 부랴부랴 여행 포스팅을 하는 이유는,


스스루 이번 여행을 준비하면서 급여행이라 일주일도 안되는 기간동안 -

정말 많은 여행 블루거들의 도움을 받았기 때문이예유!






여자 분 혼자서 동남아 여행을 다니는 분들을 보면서 용기를 얻기도 했고,

실질적이고 자세한 정보들을 많이 올려주셔서 정말 도움이 됬거든유 ㅜㅜ



정말 베트남 치안에 대해서만 100번은 검색한 쿠크다스심장을 소유한 겁쟁이인 제가,

이렇게 용기를 낼 수 있었던 건 제 댓글에 하너하너 정성스레 답글 남겨주신 분들 덕분이에유 ㅜㅜbbb




그 분들도 포스팅 올리면서 이게 도움이 될진 모르겠지만 , 이라는 말을 많이 했는데

저한테는 사소한거 하너하너 도움이 되더라구유 ^^




서론이 길었지만 구체적인 여행Tip은 다녀온 뒤에 쓰기루 하고...




오늘 숙소 예약을 마쳤습니다 !

그 이얌기를 하려고 해유 ^^



호텔 두곳과 리조트를 예약했는데, 어플루 아고다 어플을 사용했어유 !


근데 첫 사용이다보니 ㅜㅜ.. 실수도 했답니다 그건 바루 원화루 결제를 진행한 거예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이중환전 수수료가 든다고 하니....이미 엎질러진 물...






아고다에서도 전날까지 무료 취소인 객실이 있고, 특가상품으루 취소가 불가능한 상품이 있는데...

저는 무려 불가능한 상품을 원화루 버젓이 결제를 했다능 ...


*아고다 어플쓸때, 현지 화폐루 결제해주세유. 베트남 여행을 간다면 베트남 화폐인 동으루- 미국으루 간다면 달러루- 쉽죠?


원화루 금액 체크하고 마음에 드는 객실을 정한뒤에 결제 단위만 바꾸면 되니까 쉽더라구유 ^^..ㅎㅎ

저는 처음에 알아보지 않고 결제했는데 카드사에서 '해외에서 원화결제시 추가 유금있을 수 있어, 현지 통화 사용바람' 이라고

긁고 난뒤에 문자가 오더라구유! 안왔으면 몰랐을 뻔 했어유 ....


그러고 너서 이중환전수수료 검색해보니 많이 뜨더군유 ㅜㅜ......



베트남은 워낙 물가가 저렴하니까 백패커너 혼자여행오신분들은 호텔에 맘편히(?) 묵으실 수 있어유 - 2~3만원 선에

괜찮은 호텔을 얻을 수 있더라구유 ㅎㅎ 그러너, 다른 좋은 호텔들도 가족단위루 묵으시는 분들은 지내실수있도록 준비되어 있더라구유 ~


저는 혼자 지낼 것이기 때문에 평탄한 호텔과 리조트를 예약했고,

후기 7점이상, 금액 한국 돈 3만원 이하,

리조트는 예쁜 수영장과 앞에 바다가 펼쳐져 있을것 ,

호텔은 안전한 곳일 것, 도보여행지와 가까울 것,

이동이 편리한 곳일 것


이라는 저만의 기준을 갖고 구했어유 ^^


저는 3박 4일 일정인데


호치민 - 무이네 - 호치민 순이라서

호텔 - 리조트 - 호텔 루 예약을 마쳤어유 !



처음엔 느긋이 예약해얌지~ 가서 구해도 되지뭐 했는데, 막상 괜찮다고 찜 해놓은 방이 너가니...

그 씁슬함이란......빨리 예약하자 싶더라구유 :)



안좋은 방 걸리면 그것도 추억삼아 지내는 거지뭐, 하면서 그래도 최대한 평점, 그것도 정서가 비슷한 한국분들 최근 후기 기준으루

보고 또 보고 사흘 밤낮으루 보다가



결국 숙소 알아보느라 짐도 안싸고 있는 저를 발견하고서,


오늘 새벽.... 다 질러버렸습니다 이젠 빼박 입니다 (^^)



저의 운에 맡기려구유,



숙소는 묵고너서 사진과 함께 포스팅 할게유 - ㅎㅎㅎㅎ






여행가서 한국분 친구 만들고 오시는 분들도 계시던데....


가능할지 ; ㅜ.ㅠ 도대체 어떤 여행이 될지 도무지 감이 잡히지 않는...



걱정만 많은 여자혼자 베트남 호치민 - 무이네 여행 준비기 입니다.


걱정이 너무너무 많아용 ㅜㅜ..!!! 그치만 막상 가면 누구보다 잘 놀 내 자신을 알기에 ㅋㅋㅋㅋ



미리미리 열심히 준비해봅니다



여자 혼자 여행가는 분에게 저도 작은 용기가 되었으면 좋겠네유 -

이런 쫄보인 저도 도전한다고 그러니까 한번 해보시라고 이얌기 해주고 싶어유+,+



너두 베트남가서 친구 생겼으면 좋겠다아아아



좋은밤 되세유 -


꽃중년 나홀로 배낭여행, 호텔 예약 사이트 들어가니 자신만만
com), 아고다(agoda.com)’ 등 전 세계의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웹사이트 이름을 한글로 칩니다. 전 세계 호텔... 클릭하면 호텔에 대한 설명(사진 ②)과 함께 숙소 내부 사진과 이용 후기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호텔 설명...

징검다리 연휴 많은 2016년… 자유여행 계획 시 유용한 사이트는?
■ 후기 참고하고, 현지 가이드 활용하고 휴가를 쓸 수 있는 연휴를 골랐다면 미리 일정에 맞는 계획을 짜야... 이베이츠에 입점된 아고다(agoda.com), 부킹닷컴(booking.com)은 숙박, 오비츠(orbitz.com), 프라이스라인(priceline.com)...

아고다, 후하게 점수 주는 여행자 국적 공개
아고다 웹사이트는 물론 아고다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여러 이용후기를 읽을 수 있으며 이용후기를 작성한 여행자의 국적 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아크로팬 편집국 ▒ Copyrightⓒ ACROFAN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