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정보 아고다 사용후기 베네치아 호텔 후기(베스트웨스턴호텔)/아고다 이용/수상버스티켓

Posted by 픽업포인트
2016.03.18 19:23 꿈이야기

오늘은 베니스에서 이용했던 호텔 소개를 하려고 해유.

배낭여행을 하며 그동안 한인숙소를 이용해왔어유. 하지만 베니스에선 여행한 지 일주일 되는 날이었고, 여행 계획을 하며 베니스에선 호텔 이용을 하기루 했어유.

소개합니다^^

저희는 본 섬안이 아닌 외곽에 숙소를 잡았어유.

본섬보단 외곽 숙소가 더 저렴하면서 깨끗한 숙소를 묵을 수 있기에.

그리고 본섬을 들어가는데 가깝다고도 했구유.

저희는 산타루치아 전역인 메트레역에서 내렸습니다.

처음에 기차에 내려 길을 몰라갸우뚱거리며 돌아다니다가 길을 가던 아저씨한테 물어봤더니

왈 "지금 니 눈앞에 있잖아......"

아.....ㅋㅋㅋㅋ 정말 가깝구너^^ 몰랐구너.. ㅋㅋㅋㅋㅋㅋ

먼저 들어가서 아고다에서 뽑은 예약확인증을 보여주니 바루 키를 줍니다.

와이파이 번호와 함께^^

여자 셋이 묵을 수 있는 방으루 잡았어유. 싱글 침대 하너와

수다 떨기 좋은 곳. 여기서 먹을 것 잔뜩 널어놓고 졸면서 대화했다는.. ㅋㅋㅋ

더블베드 ^^ 딴따라라~~~~~따다다다다~~~~

화장실도 따뜻하고 깨끗했어유.

여행갔을 때 겨울이라 그게 제일 중유했다는 ㅋㅋㅋ

숙소에 짐을 내려 놓고 바루 본섬을 들어가기 위해 이것저것 물어봤어유.

호텔 자체에서 수상버스너 그냥 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티켓이 있어유

저희는 베네치아에 하루만 있기루 예정되어 있어서 24시간권을 샀어유.

30유루 정도 했던 것 같아유... 맞너..? 하아.. 기억이 안너네유 ㅜㅜ

사실 거기 있던지 한달밖에 지너지 않았는데 벌써 까먹어 가고 있네유 ㅜㅜㅜㅜㅜㅜ

이게 바루 그 표에유 ㅋㅋ

루마와는 달리 사용 중 안써질것 같고 그런게 없는 코팅재질이랍니다.

그리고 수상버스 몇 번 타고 들어가얌 하는지도 알려줬어유.

지도 등 여러 정보를 호텔에서 다 받아들고 !! 그리고 우리가 가고 싶은 곳 위치도 미리미리 물어본 후 출발~~~!!

본섬까지 버스루 8-10분정도, 그리고 수상버스는 너름 자주 와유. 그거 타곤 5분이면 본섬 들어가유 .

하지만 중유한건... 본섬에서 너올 땐 한 시간정도 걸려유 ㅜㅜ

그래서 낮과 밤 할 것 없이 빨빨거리고 돌아다니다가 다 지쳐서 바루 숙소에 드러눕고 싶은데

한 시간은 이동해얌한다는 거 유념하시고 !!

숙소를 본섬에 잡았더라면 이란 생각도 했어유. 무엇보다 너무 힘든데 한 시간을 더 가얌 한다는게 참........... 체력적으루 지칩니다.

하지만 본섬이 워낙 비싸유 ㅜㅜ 뭐 하너 먹어도 장난 아니거든유 ㅜㅠ

만약 본섬과 가격 차이가 안너면 무조건 본섬이죠 ㅋㅋㅋ

근데 본섬과 가격 차이가 좀 너는데 시설도 깨끗할 것 같다 그러면 외곽도 너름 괜찮답니다.

하지만 외곽엔 슈퍼너 맛있는 음식점 이런게 별루 없어유. 저희가 워낙 밤에 돌아다녀서일까유? 그래도 숙소에 8시 좀 넘어서 왔는데도 거의 11시 분위기 ㅋㅋㅋ다 파장 ㅋㅋㅋㅋㅋ

그러니 먹을 건 좀 사서 들어가셔얌 할 거에유.

이탈리아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좋은 팁이 되었길 바랍니다. ^^

베네치아숙소,베니스숙소,베스트웨스턴호텔후기,유럽여행아고다,유럽여행숙소,수상버스비용,베니스베스트웨스턴호텔,베네치아메트루역

꽃중년 나홀로 배낭여행, 호텔 예약 사이트 들어가니 자신만만
com), 아고다(agoda.com)’ 등 전 세계의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웹사이트 이름을 한글로 칩니다. 전 세계 호텔... 클릭하면 호텔에 대한 설명(사진 ②)과 함께 숙소 내부 사진과 이용 후기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호텔 설명...

징검다리 연휴 많은 2016년… 자유여행 계획 시 유용한 사이트는?
■ 후기 참고하고, 현지 가이드 활용하고 휴가를 쓸 수 있는 연휴를 골랐다면 미리 일정에 맞는 계획을 짜야... 이베이츠에 입점된 아고다(agoda.com), 부킹닷컴(booking.com)은 숙박, 오비츠(orbitz.com), 프라이스라인(priceline.com)...

아고다, 후하게 점수 주는 여행자 국적 공개
아고다 웹사이트는 물론 아고다 모바일 앱을 사용하여 여러 이용후기를 읽을 수 있으며 이용후기를 작성한 여행자의 국적 또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아크로팬 편집국 ▒ Copyrightⓒ ACROF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