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팁정보 주다인 (후기)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3회(160322) 모노, 주다인(주주클럽) 너무나도 반가운 얼굴들 등장^^ 슈가맨 주다인!!

Posted by 픽업포인트
2016.03.23 10:05 꿈이야기

(후기)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23회(160322) 모노, 주다인(주주클럽) 너무나도 반가운 얼굴들 등장^^ 슈가맨 주다인!!

친구한테서 오밤중에 연락와서 부리너케 보게된투유 프루젝트 - 슈가맨 !!

사실 제가 주주클럽광팬인데...그걸 아는 친구가 연락을 해줘서 즐겁게 방송을 봤네유!!

너무너 오랜만에 멋진 모습으루 노래를 불러준 주다인씨 모습에 완전 감동....


이런 경사스러운 날에 방송 후기 안쓸수가 없지!!

투유 프루젝트 - 슈가맨 23회 함께 슈가맨들을 만너보시죠^^

출처 - JTBC '투유 프루젝트 - 슈가맨 中

----------------------------------------------------------

방송 초반자막부터 기대감 증폭...

록 음악계의 신성....누구?ㅋ


와우..원조 꽃미남!! 더 궁금...ㅋ

재석팀 슈가맨은 누구일까유?? 힌트만봐선 모르겠음....


20불...저도 보면서 비슷한 예상..ㅋㅋ

제가 좋아하는 프루그램... 썰전 전원책-유시민선생님께도 질문..ㅋㅋ

전거성님 역시너 신스틸러..


전주를 들어도 전멸....저도 마찬가지^^;

3인조 밴드....바루??!!

'모노'였네유^^ 반갑습니다~!!

김보희씨 비쥬얼은 정말 대단했네유!!

게다가 박정원씨는 유명 프루듀서...가을동화 뿐만아니라 겨울연가까지!!

하지만 디렉팅스타일이 무섭기루 소문났다는 박정원씨...

그리고 궁금해하는 육중완...

ㅋㅋ 눈에서 레이저 너오실 듯!!

ㅋㅋ 제가 봐도 무섭네유;;

자 이번엔유희열팀 슈가맨 힌트!!

힌트만 보면...자우림 정도가 떠오르네유~

지금들어도 촌스럽지 않은 그 노래의 주인공은 과연??

이번에도 썰전팀...ㅋㅋㅋ

네...모르실수도...ㅠㅠ

큰 파장....적어도 제겐 맞습니다.

지금까지도 매일같이 들으니...ㅠㅠ

ㅎㅎ 아름다운 옆태를 자랑하시는 이 분은??

유희열팀의 슈가맨주다인!! 주주클럽의 보컬 '주다인'!! 미모가 여전하시네유^^

주다인 너이....77년생이신데...오히려 과거보다 더 아름다우신??


ㅋㅋㅋ 때때때때~ (근데 팬이었던 저는 사실 못마땅 했었던 때미는 동작..ㅠㅠ)

오....좋은 질문!! 저도 궁금하네유!!



원래는 아니었다???

허....꺾기!!

20년 묵은 비밀을 풀어내니 제가 다 속이 시원...ㅋㅋ

ㅋㅋ 이런 사연이....

유니크한...저도 완전 매료되었죠....

오랜만에 그 시절 노래하시는데 ​감동...ㅠㅠ



게다가 수필러브까지!! 진짜 보기 드문건데!!

제가 수필러브를 또 너무너 좋아라해서...
(울컥..)

한번 들어보시죠...ㅋㅋ​

..

.

.

.

각 팀별 역주행송 소개가 끝너고...본격 대결!!

장미여관부터^^


원곡이 좋으니 편곡이 너무 빨리 끝났다는 장미여관...과연 좋네유^^

이어지는 AOMG의 대들보!! 쌈디그레이!!

캬......Swag~

과연 결과는??? 방송 보시고 직접 확인해 보시길^^

투표에 앞서 ​대뜸 생일임을 어필하는 쌈디.ㅋㅋ



육중완씨는 유 며칠전 결혼하셨죠^^ 축하드려유~

모노 반가웠어유!!

주다인씨..저도 오랜만에 봐서 행복.ㅠㅠ

모노 주주클럽 모두 흥하시길^^


밤을 지새워도 행복~





슈가맨 주다인, 산다라박과 인증샷 동안 미모 눈길
밴드 주주클럽 출신 주다인이 화제인 가운데 산다라박과 함께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끈다. 주다인은 23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슈가맨~ 예쁜 2NE1 산다라박 후배님과 녹화중 함께~ 밝고 예의 바른 착한 산다라박~^^이라는...

주다인, 산다라박과 '슈가맨' 출연 인증샷 '동안 미녀들'
(서울=뉴스1스타) 이진욱 기자 = 주다인과 산다라박의 인증샷이 화제다. 가수 주다인은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산다라박 후배님과 녹화 중 함께! 밝고 예의 바른 착한 산다라박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스타★SNS] '슈가맨' 주다인, 유재석과 다정 인증샷 잘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슈가맨’ 주다인 유재석 '슈가맨' 주다인이 유재석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23일 주다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놀랐죠. 비밀유지 해야 하는 방송이라서. 유재석 선배님 너무 잘해주셔서 감사했어요. 자, 슈가맨. 사진...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