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해독,우슬,간청소]간해독 방법. 이젠 나도 실행해야할때!!

Posted by 비회원
2015.02.06 17:10 명품정보

안녕하세요 탱이네입니다.

오늘은 조금 진지해볼까합니다.

저 심각합니다.

요즘 만성피로인지

계속 피곤하구 눈에 힘이없고..소화도 잘안되곤 하길래

그냥 운동부족이겠거니 싶었는데

뜨든. 어제 TV보다가 느낀건데

하...나 간이안좋은가봉가.

.

.

물론 어제 나온 증상은아니지만

지금 찾아보니 이렇네요..ㅠ


증상은 보통 몸에 힘이없다거나

만성피로,눈침침,이유없이 뻐근한 통증..

잦은 술자리가 있다면 의심을 해볼법한...

(저는 조금 심각한데?ㅠㅠ)

하지만 마치 TV에 나오더라구요

간기능회복,간해독등등

간건강에 대한 내용이 나오길래

와 난 살았다 생각을했죠

여러가지 중에

우루사는 약이니깐 패쓰하고

예를 들자면 화장실에 물때가 끼면 박박문질러야 씻겨나가지듯이

간도 마찬가지라고합니다.

나쁜피를 씻어줘야하는데 그 피가 계속 돌게 되면

여기저기 침투해서

간기능뿐만아니라 몸 전체에 심한 손상을 준다고 하더군요

근데 이 우슬뿌리를 1시간이상 끓여서 차로 마시게 되면

물론 한순간에는 아니지만 점차 좋아지는걸 눈에 보기에도 좋아진다고

TV에서 그래떠염.그래서 먹을겁니다.

우슬입니다.

먼저 알려져있기로는 관절에 좋다고들 하는데

관절이 안좋아지는이유도 간기능 저하로인한 

관절염이 유발하는 경우가 많다고들 하네요

두렵도다.!!!!!!!!


그래서 시청중에 와이프에게

얼른 우슬시켜 우슬!!! 소리쳤습니다 ㅎㅎ

인터넷을 보니 판매하는 업체가 많이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시켜서 미친듯이 먹고 마시기로...

기다려라 나의 간이여..


예전 만물상 이라는 프로에서 간해독에 대한얘기는 아니구

관절염에 대한 기능약초로 소개가 됐더라구요~

근데 이번에는 어제 


내몸사용설명서 


라는 프로그램에서

간청소,간해독 4대천왕이라구해서


감태,홍합,벌나무,우슬 이 소개됐었죠 ㅎㅎ

하지만 가장 부담없이 접하기 쉬울것같은

우슬!!

당장에 다음주부터 우슬차를 만들어 마시며 

간청소를 시작해야할것같습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여러가지 중요한게 있다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부와 명예 그리고

인생의 여러 가치관이 있다고 하겠지만

건강이 0순위가 돼야 할 것 같습니다.

건강해야 돈도벌고 돈벌어야 명예차리고

그래야 맛있는거 많이먹죠 ^,.^

열심히 운동하고 몸 챙기는 대한민국 국민이 됩시다!!

마지막은 간청소방법 다른방법!



이젠 모두같이 빠이팅 !

그리고 빠2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